짱나닷컴


실시간이슈
뉴스토픽
연예.스포츠토픽
관련검색어

[종각 미팅룸] 중요한 미팅 럭셔리 회의실은 역시 밴타고!

[종각 미팅룸] 중요한 미팅 럭셔리 회의실은 역시 밴타고! 안녕하세요~! ^_^ 요즘 아침 기온이 크게 떨어져서 체감온도가 굉장히 낮은데요 이럴 때 정말 감기 조심 하셔야 하는 거...

태그: 종각미팅룸 , 미팅회의실 , 밴타고 , 미팅룸 , 회의실

[종로 미팅룸] 종각역 프리미엄 회의실 밴타고 방문 후기

(담당자분 쏘 스윗..) 5호선 광화문역에 내려서 5분정도 걸어 종로 미팅룸 밴타고가 있는 타워8 건물에 도착했습니다! 타워 8은 1호선 종각역과 지하로 이어져있고, 2호선 시청...

태그: 종로 , 미팅룸 , 밴타고 , 서비스드 , 오피스

광화문미팅룸 밴타고 이용후기 ! 프리미엄 종각미팅

프리미엄 종각미팅룸 안녕하세요! 요즘 여름휴가 전에 처리해야 할 업무가 너무 많아서 바쁜 것 같습니다 ㅠㅠ 특히 휴가들 가시기 전에 회의 일정 맞추는게 진짜 보통이...

태그: 광화문미팅룸 , 종각미팅룸 , 종로미팅룸 , 광화문회의실 , 종각회의실 , 종로회의실 , 회의실임대

종각미팅장소 1~3위 홈런100%보장추천

이상형만남<< 종각미팅장소 이힛~ 이상형만남<< 종각미팅장소 재밌는 채팅하기 계십니다 행복해질수 작은이익 진단비용 흥미진진한 클수록 아는지인로부터 주소를 사람이 세상살면서...

태그:

스타벅스 더종로점 종각 주변 미팅하기 좋은 카페 추천! 수요미식회에 나온 스타벅스 메뉴 도전

프라이빗한 미팅룸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다 진짜 미팅, 회의하는 장소로 최적화되어있다 스타벅스 더종로는 리저브 매장 답게 다양한 원두로 커피를 내리는 곳이 매장 한...

태그: 스타벅스 , 스타벅스더종로 , 스타벅스종각 , 종각공부하기좋은카페 , 종각미팅룸 , 종각스터디카페 , 종각데이트 , 종각카페추천 , 종로카페추천 , 종로데이트코스

종각미팅 후 회식으로 간 미친닭 ! 맥주도 미친닷!

오늘은 몇일 전에 다녀온 종각역에 위치한 미친닭 치킨집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ㅎㅎㅎ 미팅이 있어서 종각역에 들렸다가 회식으로 이어졌는데 마침 축구를 한다길래 가볍게 치맥하러...

태그: 종각역 , 종각역맛집 , 종각역회식 , 치맥 , 치킨 , 생맥주 , 종각역치킨 , 회식장소 , 회식

[스타벅스 리저브 더 종로] 오늘의 커피와 베이컨 치즈 토스트

종각역 3-1번 출구 앞에 우뚝 솟은 종로타워로 향한다. 1999년에 완공된 종로타워 바로 이 종로타워 1, 2층에 스타벅스 리저브가 있다.    ... 미팅 장소라 사람들로 북적인다. ...

태그: 종각카페 , 종각스타벅스 , 종로카페 , 종로스타벅스 , 스타벅스리저브 , 스타벅스샌드위치 , 현미크림수프 , 오늘의커피 , 스타벅스메뉴추천 , 모헤닉로드스터

화이트데이 직장인미팅 종각역 그랑서울에서 만나보세요

직장민미팅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로맨틱화이트데이라는 제목으로 2019년 3월 16일(토) 오후2시~5시에 진행이되며 장소는 종각 그랑서울몰(종각역 1번 출구) 이제 혼밥 하시지...

태그:

커뮤니티 더한 공유 오피스

2000㎡ 규모 공간은 323개 이상의 좌석으로 채우고 비즈니스 클럽 멤버십, 미팅룸, 오피스, 팀룸 등 다양한 사무 공간으로 구성했다. 스페이시즈 그랑 서울은 지하철 1호선 종각역...

태그: 스페이시즈 , 사무실 , 회의실 , 종각 , 그랑서울 , 공유오피스 , 커뮤니티

종각 차담소 미팅

-미팅룸은 6인석+2인석 총 8인까지 -홀의 바 테이블은 10인석. 생딸기주스 맛남 대추차 국물떡볶이 2인 15,000원인데 졸라 돈 아까움... #종각 #스터디룸 #차담소

태그: 종각 , 스터디룸 , 차담소

종각 즉석 떡볶이 맛집 먹쉬돈나

종각 근처 미팅갔다가 들른 떡볶이 맛집! 종각역에서 내려서 바로에여 ㅎㅎ 먹쉬돈나라고 즉석 떡볶이 전문점인데 추천할만해서 글올림요 ㅎㅎ 삼청동에서 엄청 유명한 맛집이었는데...

태그:

종각 초밥 맛있는 일식 전문 타노시젠 직장인 점심 미팅도 좋음

식사미팅에도, 비즈니스접대할 때 추천! 저도 담주 파트너사 점약 여기로 예약하고 갔어요! #종각일식 #종각초밥 전문 레스토랑답게 정갈한 상차림 / 타노시젠 메뉴판 / #오마카세 메뉴...

태그: 센트로폴리스 , 점심미팅 , 종각일식 , 종각초밥 , 오마카세 , 명란아보카도덮밥 , 타노시젠 , 일식집

종각맛집, 마천루! 모임장소, 종각미팅장소로 추천해요~

문이 낮아서 깜놀ㅋㅋㅋ 내부모습~ 종각 모임장소, 미팅장소로 추천해요! 종각 이자카야 마천루 메뉴 및 가격표 마천루에서 제일 유명한 세이로무시 무시가 일본어로 찜이라는...

태그: 마천루 , 종각술집 , 종로술집 , 종각이자카야 , 종로이자카야 , 종로사케 , 종로세이로무시 , 세이로무시

종각미팅에서 시청미팅으로?^^

종각때 장소도 무척이나 넓고 프라이빗 했었는데, 이번 시청미팅 사진으로보니깐 매우 좋던데요?강남미팅도 1회때 했던것 같은데 미팅계의 떠오르는 샛별인듯요 ㅎㅎ앞으로도...

태그:

종각 을지로 파스타 맛있는곳 미팅룸 신기해요

신랑의 군대 동기가 종각 을지로 파스타 맛있는곳 오픈했다고 먹으러 가자고 가자고... 을지로파스타 미팅룸 느낌이 어둡기도 하고 요즘 젊은 분들이 딱 좋아할 만한 공간인 거 같아요....

태그: 을지로미팅룸 , 을지로파스타 , 을지로파스타맛있는곳 , 종각파스타 , 종각파스타맛있는곡

싱글남녀들을 위한 직장인미팅종각 그랑서울몰에서!

싱글남녀들을 위한 직장인미팅종각 그랑서울몰에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3월 이네요 마음도 설레이는 계절이니 만큼 소중한 내 인연을 종각 그랑서울몰 에서 찾으시는건...

태그: 직장인미팅 , 제12회로맨틱그랑서울

디자인회사 노블스틱커피 종각미팅 정리정돈전문가

영국어학연수 2018학년도수능 방정리 이안아트갤러리 인테리어현장 강남이자카야 스포츠소설 디자인체어 20대필독도서 폰비교 PT1100K 강서구보컬 학원추천 융합과학탐구대회...

태그:

<을지로&종각 점심맛집털이> 점심시간이 제일 조아 직딩들 모여랏! [미팅룸/촙촙/안동장/완백부대찌개/진가와...

추천하고싶은 맛집들만 모아모아~ 1.을지로3가 맛집 / 미팅룸 요기는 뭐 이미 넘넘넘나... 국물도 따로 달라고 하면 주심 ㅎㅎㅎㅎ 이 면이 너무 맛있음 6.종각 종로타워 맛집...

태그:

백부장집 닭한마리 종각 맛집

거의 1년간 진행해온 프로젝트에 중간 합류를 하게 되었는데, 미팅종각역에서 하고 있는 것. 미팅을 마치고 나면 뭐라도 맛난 음식을 먹고 싶어지게 된다. 일종의 보상심리랄까....

태그: 닭한마리 , 종각맛집 , 종각역맛집 , 백부장집 , 종각역백부장집 , 종각역닭한마리 , 가성비갑

#종각 이자카야/종각 룸 술집 - 젠부 이자카야 후기

되어 있는 분위기였는데, 미팅장소나 거래처 접대및 회식장소로도 좋아보였다. 젠부 이자카야 명란계란말이 한방이 있고 종각 이자카야 회식 및 미팅장소로 한번쯤 가볼 만 합니다.

태그: 종각이자카야 , 종각

[종각 미팅룸] 중요한 미팅 럭셔리 회의실은 역시 밴타고!

있습니다~ㅎㅎ 최근에 저희 회사 외부미팅이 잡혀서 종각에 위치한 밴타고서비스드오피스를 이용해보기 위해 전 투어를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종각 미팅룸 이용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날이 추워서인지 제가 회의실을 골랐던 기준 중 하나가 바로 1) 많이 걷지 않는 곳 2) 실내로 이동 가능한 곳. 이었는데요...

태그:

광화문미팅룸 밴타고 이용후기 ! 프리미엄 종각미팅

일정 맞추는게 진짜 보통이 아니네요 ㅠㅠ 저희 회사는 건물이 낡아서.... 중요한 회의가 있을 때는 회의실 대관을 많이 하는 편이거든요. 다행히 종각역, 광화문 미팅룸은 엄청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중요한 고객님들이 오시는 날이라서 광화문 미팅룸 중 프리미엄 미팅룸 중심으로 운영되는 곳에...

태그:

종각 미팅룸&스터디 카페, 종로 클럽그린램프

종각 미팅룸&스터디 카페, 종로 클럽그린램프 종로나 종각쪽에 회사와 학원이 많다보니 미팅이나 스터디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대학교때는 종로쪽 카페에서 스터디를, 회사원이 된 이후에 광화문쪽에서 일을 오래해서 미팅룸을 종로에서 많이 이용했었는데요 종각 미팅룸겸 스터디카페 종로 클럽그린램프 소개...

태그:

[대대홍] 대가리 & 대심장 종각에서 미팅~♬

[대대홍] 대가리 & 대심장 종각에서 미팅~♬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4기 3팀과 7팀 대가리와 대심장이 종각에서 모였습니다. 제너하임 홍보 UCC에 대한 회의와 방문 계획을 짜기 위해~~!! 회의를 진행하는 과정 중 기존의 기획서에 약간의 수정이 있었습니다. ㅎ 크게는 바뀌지 않았기에 순차적으로 잘 진행됐습니다...

태그:

[종로 미팅룸] 종각역 프리미엄 회의실 밴타고 방문 후기

3) 건물 내부 주차장 세 가지를 만족하는지 열심히 검색해봤어요!! 다행히 종로 미팅룸 밴타고는 3가지 모두 해당하는 것 같아 전화를 했고, 담당자 분께서 투어...종로 미팅룸 밴타고가 있는 타워8 건물에 도착했습니다! 타워 8은 1호선 종각역과 지하로 이어져있고, 2호선 시청/을지로입구역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태그:

종각맛집, 마천루! 모임장소, 종각미팅장소로 추천해요~

야외 테라스 자리가 유명해요 오늘은 더워서 실내에 앉음ㅋㅋ 건물 9층에 있어요~ 마천루 도착! 문이 낮아서 깜놀ㅋㅋㅋ 내부모습~ 종각 모임장소, 미팅장소로 추천해요! 종각 이자카야 마천루 메뉴 및 가격표 마천루에서 제일 유명한 세이로무시 무시가 일본어로 찜이라는 뜻이에요!ㅋㅋ 사케 메뉴 우리도 오늘 기쁜날...

태그:

[광화문 미팅룸] 종각 일대 회의실은 역시 밴타고!

에서 세미나룸을 대여하게 되었답니다. 하루 종일 진행하는 일정이라 장소도 쾌적해야 하고, 참여자분들이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위치는 종각역 1번 출구에서 3분 이내에 있는 곳이에요.! 종각역이 아니더라도 광화문역에서도 도보로 가능한 거리이니 접근성은 좋은 편 같아요.! 아래의 지도 링크를...

태그:

종각 드람브르 아이디어를 만들어주는 미팅장소

종각 드람브르 아이디어를 만들어주는 미팅장소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는 종각 한벌판 오늘 어찌나 추운지 귀도 얼고 맘도 얼고 ㅜㅜ 종각에는 그래도 인파가 있는 편이였어요 역시나 중심지라 다르긴 다르네요 ~ 추위를 녹이고자 들어가게된 종각 드람브르 나름 인터넷을 보고 명성을 들은터라 고민하지 않고 들어가게...

태그:

종각미팅 후 회식으로 간 미친닭 ! 맥주도 미친닷!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일 전에 다녀온 종각역에 위치한 미친닭 치킨집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ㅎㅎㅎ 미팅이 있어서 종각역에 들렸다가 회식으로 이어졌는데 마침 축구를 한다길래 가볍게 치맥하러 갔습니다!! 3층 건물에 맥주의 종류가 다양해서 정말 좋았던 곳이에요 : ) 그럼 미친닭 포스팅 시작합니다!!! 종각역 골목...

태그:

화이트데이 직장인미팅 종각역 그랑서울에서 만나보세요

만날 수 있는 확률은 더더욱 높아만 간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따스한 봄날 이제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닙니다 ** 참가신청 ** 새미프 로맨틱 그랑서울 l 골드미팅 l 와인파티 l 커피모임 Follow Us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즐겨찾기 행사별 요일별 나이별 지역별 최근본상품 0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종각역 그랑서울...

태그: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미용
  • 디지털
  • 인테리어
  • 출산/육아
  • 식품
  • 레저
  • 생활
  • 여행
  • 면세점

트위드자켓

원피스

리버클래시

핸드메이드코트

라쉬반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여성경량패딩

후드집업

여성자켓

디디에두보귀걸이

디디에두보목걸이

파인드카푸어

트립스토리

나이키운동화

무민캐리어

슬리퍼

코로나모자

나이키데이브레이크

운동화

아이오페시카크림

르누베르아이크림

르누베르에센스

손세정제

르누베르수분크림

블랙샷미백크림

헤라글로우래스팅파운데이션

포마드

탈모샴푸

샴푸

헤드셋

무선다리미

갤럭시버즈플러스

스피커

마우스

키보드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닌텐도스위치

이어폰

pc스피커

책상

화장대

행거

쇼파

침대

전신거울

책장

식탁의자

컴퓨터책상

서랍장

마스크

미세먼지마스크kf80

어린이마스크

소형마스크

kf80

황사마스크

유아마스크

어린이일회용마스크

어린이마스크kf80

유아마스크kf80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락티브

닥터스베스트멀티비타민

라면

오메가3

네이처드림남극크릴오일

밀크씨슬

네이처드림크릴오일

프롬바이오보스웰리아

마스크

자전거

연예인마스크

전동킥보드

축구화

전기자전거

풋살화

살레와

디스커버리백팩

등산화

마스크

일회용마스크

kf94마스크

미세먼지마스크kf94

일회용마스크50매

미세먼지마스크kf80

kf94

kf80마스크

웰킵스마스크

면마스크

문화상품권

구글기프트카드

신세계상품권

제주도항공권

코스트코상품권

제주렌트카

인간화환

제주도렌트카

롯데시네마

개업화분

마스크

웰킵스마스크

웰킵스

헤라팜파스

웰킵스kf80

초소형마스크

웰킵스소형

웰킵스마스크소형

면세점마스크

파마바이오마스크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 86 | 87 | 88 | 89 | 90 | 91 | 92 | 93 | 94 | 95 | 96 | 97 | 98 | 99 | 100

인기태그1


단풍당일여행발산족발전산회계원가회계대출액남자문신가격

기능10급공무원컴퓨터본체판매스마트폰게임순위광명이삿짐센타어깨넓은코트

법학35학점사진꾸미기펜정림동한밭장례식장상무지구까페화성대학생대출이자상담

행정법원론적성검사학교남자바다옷캐피털추가대출씨앤앰용산

씨티뱅크부동산로프파는곳이대상가임대MACLACHLAN수서삼성

인기태그2


QOOK인터넷연결본사광주웨딩사진잘찍는곳LIG화재연금저축스포티지RR100GLADMONSTERSADMONSTER

외국인투자세금독학사4단계자격미금역아파트잠실본한의원DELLD620

TABLELIFTER켐버라CTS-600HPPHOTOSMARTC6180대하공인중개사

아이젤크림복수동피부과마르쿠스일산가좌동FC서울2012유니폼

발기지속시간자궁적출술아임플행복웃음치과화정사랑니며느리선물

인기태그3


초등진단평가기출문제가슴한방성형효과간지나는영어닉넴40대전직다이어트수영

복지운수해썹나라식적원인천안큐비클아바하우스카라티

방이동에스테틱박스난방스타일난다바지온에어제이보스턴스타일

배관이음쇠축사모기퇴치남양주시컴퓨터화물운송알선업CP-A120MA

이스타비자SM3대차뉴모닝보험유치원교구제작뉴발란스키즈480

인기태그4


정신분열치료방법GMD22영덕펜션스파스노우보드비니추천치발기목걸이

용인시뉴스안양모텔싼곳삼살법강남이바지음식파이버옵틱

복권당첨번호507회아미노자임아이포토책연구실디자인아케루변기훈련기

오므론IW2카페대문강좌당구장운영선인장답례품고속기어

인턴취직장미포장지불교행사원어민강사파견청주금천동

관련사이트


한달다이어트코스지니드라마수장홍반웅진할인고입입시정보내 사위의 여자신약성검전설엣지오브이터니티보이스대털3부여성향웹툰동영상다운사이트노래찾아주는사이트여성젤에그진동나처럼 던져봐네버윈터 나이츠 2 : 배신자의 가면배드 지니어스나레이터